Следующий

시바...눈물이 난다...(시바견생 눈물의 첫 목욕)

3,149 Просмотры· 07/29/21
슈앤트리 SHU AND TREE
슈앤트리 SHU AND TREE
1,348 Подписчики
1,348
В Pet

안녕하세요 슈앤트리 입니다 :) 이웃 주민 아기 시바견 해피가 견생 첫 목욕을 했어요. 어리둥절 당황을 했지만 너무 착하게 첫 목욕을 마친 해피 이름 처럼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! 감사합니다 :)

Показать больше

 0 Комментарии sort   Сортировать по


Следующи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