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바...눈물이 난다...(시바견생 눈물의 첫 목욕)
63
10
3,149 مناظر·
07/29/21
میں
Pet
안녕하세요 슈앤트리 입니다 :) 이웃 주민 아기 시바견 해피가 견생 첫 목욕을 했어요. 어리둥절 당황을 했지만 너무 착하게 첫 목욕을 마친 해피 이름 처럼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! 감사합니다 :)
مزید دکھائیں
0 تبصرے
sort ترتیب دیں